페이백마라톤 참가방법 및 유의사항
여름이 다가와서 살은 빼고 싶지만 저처럼 의지 없이 고민만 하는 사람들 계신가요? 페이백마라톤에 신청해서 건강하고 부지런한 생활 한번 해보시죠. 페이백마라톤의 신청방법과 환급받기 위한 유의사항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페이백마라톤이란
페이백마라톤은 5만원을 걸고 목표를 이루는 사람에게는 환불해 주는 프로그램입니다. 여기서 목표란 하루에 한 번 달리기 하는 것입니다. 단순히 달리기만 하면 되는 것은 아닙니다. 한 달이라는 기간 동안 최소 17일 이상을 달려야 합니다. 그리고 한번 달리기를 할 때 일반인의 10km 러닝 기준으로 하루 1시간 30분씩 한 달 동안 총 25시간 30분 러닝을 해야 합니다. 이 조건을 충족하며 달렸다면 참가비 만원을 환급받는 것입니다.
페이백마라톤 참가방법
페이백마라톤 참가는 해당 홈페이지에서 가능합니다. 참가 신청이 끝나면 레이스를 위해 GPS 러닝앱을 설치해야 합니다. 지정된 러닝 앱은 따로 없으며 사용하기 편리한 러닝앱을 사용하면 됩니다. 그리고 달리기가 끝나면 기록 캡쳐 이미지와 랭킹리포트 사진을 업로드해주면 됩니다.
신청 후 매일 10km를 뛰어야 하는 것은 아닙니다. 다리가 아프거나 그날 컨디션이 좋지 않다면 3km, 5km, 7km, 10km, 하프코스, 풀코스 중에서 원하는 코스를 선택하면 됩니다.
페이백마라톤 유의사항
5만원 환급이라는 목표를 이루기 위해서는 유의사항도 잘 지켜주셔야 합니다. 먼저 업로드한 캡쳐이미지, 코스, 기록 확인 시 일치하지 않는다면 사무국에서 사전 통보 없이 변경되거나 삭제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러닝머신에서 달린 기록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거리수, 시간 측정이 가능한 러닝머신에서 달리기를 한 후 기록이 표시된 장면을 촬영해 업로드하면 됩니다.
또한 페이백마라톤은 처음 기록을 업로드한 날짜를 기준으로 시작됩니다. 그날부터 17일 이상 달리기를 하셔야합니다. 신청만 하고 업로드를 하지 않더라도 7일 차부터 자동으로 시작되니 유의해 주세요.
댓글